• 최종편집 2024-04-23(화)
 

[꾸미기]noname016666.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한국광물자원공사(사장직무대행 남윤환 기획관리본부장)2020기업윤리의 날이 속한 6월 한달 동안 전 직원이 참여하는 청렴문화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국민권익위원회는 윤리가 연상되는 62(62=육이=윤리)기업윤리의 날로 정해 각 기업의 자발적 참여을 권장하고 있다.


광물공사에 따르면 올해로 세 번째 맞는 기업윤리의 날을 맞아 글로 쓰는 청렴이야기 작은실천부터 솔선 ‘11실천설문을 통한 세대간 윤리소통 사이버 청렴교육 윤리-청렴퀴즈 등 직원들이 직접 청렴을 표현하고 체감하고 확산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참여 행사로 꾸며졌다.


특히 간부직원들의 청렴 실행력을 높이기 위한 ‘11실천행사가 눈길을 끌었다.


또 간부직원이 부서원들 앞에서 윤리경영 실천의지를 담은 다짐 선언을 하고 함께 인증샷을 남기도록 했다.


남윤환 공사 기획관리본부장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이뤄진 비대면 행사임에도 많은 직원들이 참여해 청렴의지를 다지고 확인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광물자원공사는 국민권익위원회가 실시한 2019년 공공기관 청렴도 측정에서 종합청렴도 1등급을 받았으며, 그해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인권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사진은 한국광물자원공사 남윤환 사장직무대행(왼쪽 네번째)과 직원들이 함께 청렴의지를 다지는 인증샷을 하고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광물공사, 6월 한달간 청렴문화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