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평창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평창군이 202064() 오후 2시 평창군청 대회의실에서‘2035년 평창 군기본계획안에 대한 주민과 전문가 의견청취를 위한 공청회를 개최한다.


2035년 평창 군기본계획은 도시가 지향해야 하는 바람직한 미래상을 제시하고 정책계획과 전략계획을 실현할 수 있는 지침적 계획으로 평창군의 장기적이고 지속가능한 도시발전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한 정책계획이다.


평창군은 공청회를 통해 주민과 관계 전문가들의 다양한 의견을 모아 합리적이고 바람직한 방향으로 ‘2035년 평창 군기본계획안을 수립할 계획이며, 공청회는 강릉원주대 임동일 교수 등 4명의 전문가가 참석해 토론을 통해 분야별로 의견을 제시한다.


여정은 평창군청 도시과 도시계획담당은 당초 4월말 공청회 개최예정이었으나 코로나 19로 공청회를 연기했으며 기본계획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관련 행정절차를 이행후 공청회를 개최한다이번 공청회에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라며, 코로나19 생활속거리두기 기본지침에 따라 개인방역 행동요령을 준수해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민정 평창군청 도시계획부서 주무관은 주민들은 오는 611일까지 의견을 제시할 수 있으며, 평창군은 주민의견을 청취한 이후 평창군계획위원회 자문과 강원도도시계획위원회 심의 등을 거쳐 2020년 하반기까지 ‘2035년 평창 군기본계획을 확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35년 평창 군기본계획 공청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