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인제문화기획학교_포스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인제군문화재단이 2020년 인제군 문화예술계의 기획자 인력을 양성해 지역문화발전의 토대를 구축하고자 인제, 나를 위한 문화기획학교' 수강생을 모집한다.


문화예술기획자양성 교육사업은 지역의 다양한 문화주체들의 문화역량 강화를 통해 인제군 지역문화발전의 토대를 구축하고,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할 지역문화인력 및 매개자를 발굴 육성해 지역주민의 문화예술 활동활성화 및 지역문화콘텐츠 제작을 위한 인적기반을 확충하고자 마련한다.


특히 교육은 기초이론 및 실무과정으로 나눠지며, 교육내용은 전문가의 이론과 실무 및 현장중심 강의 지역 문화예술 현장실습 지역 문화예술 현장답사 및 문화기획 프로젝트 실현 등으로 진행한다.


또 교육내용은 동료만들기(오리엔테이션)를 시작으로 발등에 불끄기, 인제의 재발견, 인제로 끌어들이기, 밖에서 인제생각, 인제프로젝트, 다시 일상으로 등의 주제로 6월부터 12월까지 주1, 20번의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 신청자격은 인제지역을 기반으로 문화예술기획자가 되길 희망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526일까지 이메일(injecf@naver.com)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제군문화재단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제문화재단, 인제, 나를 위한 문화기획학교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