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꾸미기_공모전 포스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속초문화재단(이사장 김철수)‘2020 속초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일환으로 손끝에서 열리는 새로운 속초공모전을 개최한다.


재단은 지역-연령에 관계없이 속초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공모전을 진행해 접수된 다양한 아이디어를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에 반영한다.


주제는 내가 살고 싶은 속초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기획아이디어로 평소 속초발전을 위해 생각했던 기획안을 간략한 양식에 따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 상금 50만원 및 상장을 수여하고 최우수 1, 우수 2, 장려 10명 등 총 13명에게 시상한다.


또 시상식 여부 및 시상방법은 추후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결정한다.


접수기간은 511()부터 517()까지이며 아이디어 기획서는 이메일(keh0608@sokchocf.or.kr) 또는 속초문화재단에 방문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속초문화재단 블로그 (blog.naver.com/skokchocf)를 통해 확인하거나 속초문화재단 문예진흥팀(033-636-0669)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정규 속초문화재단 사무국장은 지난번 모집한 시민 문화활동가 100명을 대상으로 한 공모전도 진행중이라며 시민문화활동가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독려하고 사업의 주체로서의 역할을 부여하기 위해 아이디어를 접수받아 별도의 시상을 하며, 제안사업 추진시에 담당 기획자로 참여할 수 있는 우선권도 부여한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속초문화재단, 2020년 속초발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