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속초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속초문화재단(이사장 김철수)‘2020속초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일환으로 진행한 코로나19 극복 발꼬락영상 수집전에 참여한 많은 분들의 호응에 힘입어 2차 수집전을 진행한다.


지난 4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 발꼬락영상 수집전에 전국 각지에서 코로나19 위기속에서도 직접 촬영한 다양한 지원자들의 영상이 접수됐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55일까지 연장되는 가운데 가족들과의 일상을 카메라에 담아보는 기회를 더욱 많은 이들이 누리기를 바라고, 미처 촬영한 영상를 접수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429일까지 2차 수집전을 진행한다.


영상접수는 1차와 동일한 방법으로 속초문화재단 카카오톡 채널(pf.kakao.com/_MRPTxb)을 통해 가능하며 선정된 영상은 전문가의 편집을 통해 속초문화재단 유튜브에 공개한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블로그(blog.naver.com/sokchocf)나 속초문화재단 문예진흥팀(033-636-0669)으로 문의하면 되고 추후 편집을 통해 공개하는 영상에 포함된 영상제출자에게 소정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정규 재단 사무국장은 여전히 진행중인 코로나19의 위기속에 서로를 격려하고 소소한 재미를 찾아보자는 마음에서 진행한 발꼬락 수집전이 큰 관심을 받아 2차 수집전을 개최한다더욱 많은 분들이 참여해 서로에게 작으나마 힘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속초문화재단, 발꼬락영상 2차 수집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