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_100135930.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21대 국회의원선거 강원 동해시-태백시-삼척시-정선군 선거구에 더불어민주당 공천을 받은 김동완 예비후보가 후보등록을 하루 앞둔 325일 선거대책위원회 구성을 마쳤다.


김 예비후보는 기존 동해-삼척에서 태백-정선 등 4개 시군으로 늘어난 선거구에 따라 지역의 현안해결을 위해 화합이 더욱 중요하다는 판단으로 선거대책위원회를 확대 구성했다.


이에 김진동 전 동해시장과 김대수 전 삼척시장최종천 전 아리랑문화재단이사장, 김동욱 현 광산노동조합연맹위원장, 주철수 전 황지중고총동문회장, 안승호 전 동해시민주평통협의회장, 김명기 전 국방부장관 정책보좌관, 김형우 전 동해자유무역지역관리원장, 이정훈 삼척시의회 의장, 최석찬 동해시의회 의장, 김길동 태백시의회 의장, 유재철 정선군의회 의장, 장덕수 강원도의회 의원, 김혁동 강원도의회 의원, 김상용 강원도의회 의원, 김형원 강원도의회 의원 등 16명의 공동선대위원장을 위촉했다


또 지역 원로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80여명의 원로자문단도 구성했으며 동해-태백-삼척-정선을 아우르는 600여명으로 선대위 구성을 마쳤다.


특히 김동완 예비후보 선대위는 갈등과 분열이 아니라 소통-공감-통합을 목표로 유권자의 소리를 먼저 듣는 자세로 선거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코로나19로 인해 주민과의 대화가 부족할 수 있다는 판단으로 다양한 계층과 직군, 연령으로 구성된 100여명의 특보단 구성을 이미 마쳤으며 특보단은 선거기간동안 선거구 주민들의 다양한 요구를 공약에 반영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아울러 김동완 예비후보는 326일 오전 10시 선관위 후보등록을 마치고 1030분 동해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지역의 유권자에게 출마의 변과 선거공약을 발표하며 공식 출사표를 던진다.


한편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동해-태백-삼척-정선 선거구는 더불어민주당 김동완, 미래통합당 이철규, 국가혁명배당금당 이도호, 무소속 동다은-장승호 예비후보가 선거전을 펼쳐 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21대 국선 더불어민주당 김동완 예비후보, 선대위 구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