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삼척시 - 명품도시 삼척.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삼척시평생학습관이 2020120()부터 131()까지 50대 이상 중장년 80여명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세대별-계층별 특성화 프로그램인 인생이모작 교실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100세 시대 나의 가치를 재설정하고 은퇴이후의 삶에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재무설계, 공감소통, 건강관리, 시간관리, 사회공헌 등 다양한 주제의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안정적인 노후설계와 인생방향을 설정하는 터닝 포인트로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기획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 운영은 24일부터 13일까지 총 4회로 이상구(뉴스타트센터장) 박사님의 ‘21세기 첨단 유전자의학으로 본 노후건강관리김태우(노후준비교육 전문위원) 강사의 도적처럼 찾아온 노후, 돈 어떻게 쓰고 관리할까?’ 조은주(커리어밸류연구소 소장) 박사의 행복한 노후, 나의 인셍설계 로드맵 작성하기조관일(창의경영연구소 대표) 박사의 인생 2막을 위한 변화 관리로 평생학습관에서 운영한다.


삼척시에 거주하고 있는 중장년(50세 이상)층이면 신청 가능하며, 평생학습관 직접 방문접수 또는 인터넷으로 접수하고 수강료는 무료이다.


하영미 삼척시청 평생교육과장은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운영으로 시민들의 다양한 학습욕구를 충족하고 자기계발 및 삶의 만족도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척시평생학습관, 2020년 인생이모작교실 수강생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