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_행복산타사진자료.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신촌정보통신학교(교장 권영효)가 2019년 12월20일(금) 교내 대강당에서 행복산타 프로그램을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행복산타 프로그램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소외계층 청소년들을 위한 ‘찾아가는 나눔의 행사’로 한국소년보호협회와 삼성SDS,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후원으로 진행했다.

이에따라 이번 행사는 함신익 심포니송 오케스트라의 공연을 시작으로 한겨울 추위를 녹이는 클래식 음악의 아름다운 선율과 감동이 교정을 가득 메웠다. 

또 공연중간에 빨간 산타 복장을 입은 행복 전도사들이 깜짝 등장해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장갑과 귀마개를 증정함으로써 학생들에게 긍정의 에너지와 희망 메세지를 전달했다.

특히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선물을 받아든 아이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었고 축제분위기를 만끽하게 해준 행복 산타들을 포옹하며 즐거워했다. 

권영효 교장은 “격식없는 정서적 지지를 통해 자신이 존중받는 소중한 존재라는 사실을 일깨워준 소중한 자리였다”며 “학생들에게 베풀어 준 따뜻한 사랑과 배려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안두근 신촌정보통신학교 교무과 담당자는 “우리학교는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소속의 위기청소년 전문교육기관으로 헤어디자인 등 직업능력개발훈련, 열린 체험학습, 멘토링 등 다양한 정책들을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촌정보통신학교, 2019년 행복산타 프로그램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