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평창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물복지 전문기업 삼양꼼빠농(대표 김봉오)20191122일 평창읍사무소 대강당에서 반려견관리사과정 교육신청자와 일반인을 대상으로 회사소개와 함께 교육과정 설명회를 진행했다.


삼양꼼빠농은 평창읍 종부리 일대 약 12만평 부지에 추진하고 있는 반려동물 관광테마파크에서 근무할 관리사를 확보하기 위해 관리사과정 교육생을 평창군 관내에서 모집하고 있다.


특히 교육과정 수료생에게 사단법인 반려견관리사 자격증을 수여하며 반려동물 관광테마파크에 우선채용의 특전이 주어진다.


교육은 12월부터 20205월까지 6개월에 걸쳐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4시간씩 평창의료원 대강당에서 진행하며 반려동물 산업전반의 이해, 영양, 번식, 방역, 위생, 미용 등으로 명실상부한 반려견 관리사를 양성하기 위한 이론과 실습교육을 포함한다.


아울러 강사진은 애견협회와 반려동물협회 임원을 역임했고 현재 삼양꼼빠농 브리딩센터 김효상 사장(67)과 각 분야별 전문강사들로 구성한다.


이기언 평창군청 일자리경제과 담당자는 교육생 모집계획에 따르면 선발인원이 30명이었으나, 지역민의 관심이 높아 80명이 신청했다삼양꼼빠농은 가능한 한 신청자 전원을 교육생으로 선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동시에 향후 수료생을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하는 상황에 맞춰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양꼼빠농, 반려동물 관리사과정 교육생모집설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