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미래에셋단체키트사진.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부설 춘천남부재가노인센터(센터장 박란이)2019116일 미래에셋생명 춘천지점과 함께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훈훈함을 전했다.


이날 행사를 위해 미래에셋생명 춘천지점은 48,000원 상당의 식품 키트 23세트(1,104,000원 상당)를 후원했다.


특히 전재병 미래에셋생명 춘천지점 강원사업본부장 이하 재무 설계사(FC) 20명이 저소득 홀몸어르신 가정에 직접 방문해 안부인사와 키트를 전달하는 봉사활동까지 펼쳐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미래에셋 생명은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실천한다.’는 기업의 핵심가치 실현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전국의 지점들이 노인복지시설과 연계해 독거노인 대상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에서 매년 기반을 마련해 지원하고 있다.


이에 춘천남부재가노인센터와 미래에셋생명 춘천지점은 지난 2016년부터 정기적으로 1년에 두 차례, 독거 어르신들을 돕는 독거노인 희망잇는 봉사를 시즌 8회에 걸쳐 꾸준히 이어 오고 있다.


전재병 미래에셋생명 춘천지점 강원사업본부장은 기업의 핵심가치에서 알 수 있듯 사회에 대한 기여와 봉사를 통해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사는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일익을 담당할 수 있도록 소속 직원들과 매년 최선을 다하고 있다사회적으로 소외된 독거어르신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박란이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미래에셋생명은 정기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에서 모범이 되고 있다항상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임해 줘 키트를 전달받으시는 홀몸 어르신들의 정서적인 만족도가 높다소외된 이웃을 향한 관심이 지역사회에 널리 퍼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원섭 춘천남부재가노인센터 사회복지사는 춘천남부재가노인센터가 지역사회와 지속적인 커뮤니티로 특히 가족과의 관계가 단절된 어르신들의 고독사를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남부재가센터-미래에셋생명 춘천지점, 지역사회공헌활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