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캘리그라피 체험.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시(시장 김한근)와 강릉관광개발공사(사장 박재억)201910월 강원도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동남아 3개국 인플루언서 초청 팸투어를 오죽한옥마을과 오죽헌 일대에서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 초청대상은 동남아 최대 방한 관광시장인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의 유명 인플루언서 23명으로 강릉, 춘천, 홍천, 평창 등 강원도내 주요관광지를 방문하며 관련내용을 참가자들의 온라인 채널에 실시간 홍보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특히 강릉오죽한옥마을에서의 캘리그라피(사진)로 자신의 이름쓰기와 궁중복식을 입고 연극배우의 해설과 함께 오죽헌을 관람하며 율곡 이이 선생님의 정신과 역사를 알기 쉽게 배우는 이색적인 관람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여 높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1,200만명의 팔로워를 둔 이들은 중앙시장, 월화거리, 안목 커피거리, 정동진 레일바이크 등 강릉의 주요 관광지와 양양군과 고성군을 1017일까지 방문해 자신의 유트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관광콘텐츠를 홍보한다.


박재억 강릉관광개발공사 사장은 강릉오죽한옥마을과 오죽헌시립박물관, 율곡연구원 등 오죽헌 일원의 유관기관 전체를 연계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강릉만의 독특한 관광콘텐츠 발굴하고 차별화된 전통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시-강릉관광개발공사, 동남아 3개국 인플루언서 초청 팸투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