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인제군 신군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대한민국 인제원대리 자작나무 숲에서 우리 귀에 친숙한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과 함께 가을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


인제군은 201992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인제읍 원대리 자작나무 숲에서 ‘100인의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인제 자작나무숲 음악회를 개최한다.


인제 100인의 오케스트라는 평생학습 강사와 지역주민 23명으로 구성해 올해 처음으로 원대리 자작나무 숲에서 클래식의 향연을 펼치며 관광객들의 발길을 유혹한다.


이번 행사는 100인의 오케스트라가 피아노, 플루트, 클라리넷, 첼로, 바이올린, 오보에 등 다양한 악기로 선보이는 수준높은 클래식 음악공연외에도 초청공연팀의 음악공연과 자작나무 공예품 전시프로그램, 걷기지도사와 함께하는 올바른 걷기, 꽃차 & 주먹밥 만들기, 나만의 도자기 컵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도 다채롭게 진행한다.


이와함께 가을을 몸소 느낄 수 있도록 원대리 자작나무숲 입구 주차장에서 집결, 군에서 걷기 지도사 양성과정을 통해 배출된 인제천리길 길동무와 함께 걷는 원대리 자작나무 숲 탐방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아울러 원대리 자작나무 산림감시초소부터 공연장까지 약 3.8km 구간을 함께 걸으며 자작나무 숲길을 따라 순백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임혜숙 인제군청 자치행정담당관 교육협력담당은 인제 명품 숲으로 유명한 자작나무 숲에서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과 함께 숲에서 깨끗한 공기를 마시고, 다채로운 체험 및 전시행사를 즐기며 가을의 멋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사전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9 인제 자작나무숲 음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