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강릉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2019 주문진 서핑페스티벌이 2019817일에서 18일까지 2일간 주문진해변에서 개최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서핑의 경험이 없는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으로 500명의 참가자를 접수받아 서핑대회와 부대행사로 진행한다.


먼저, 개회식을 시작으로 1일차인 817일 입문부 남여 경기와 아마추어 및 동호회의 예선전 경기를 진행하며, 2일차인 818일 결승전과 시상식과 참가자들과 주변 정리를 같이 하는 클린 행사를 끝으로 행사를 마무리한다.


이와함께 부대행사로 보드를 팔로 저어 반환점을 돌아오는 패들 경기라는 이벤트 경기가 있으며, 젊은 분위기에 어울리는 미니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하는 무대공연과 지역의 특산물인 오징어를 이용한 오맥치맥을 즐길 수 있는 참여형 맥주 무료 시음행사로 진행한다.


아울러 북쪽으로 향호 해변까지 이어지는 긴 해변을 이용해 처음 열리는 서핑 페스티벌은 주문진해변을 찾는 서퍼들과 피서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주문진 해변을 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탈바꿈하는 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서핑 페스티벌 관계자는 “2019 주문진 서핑페스티벌을 시발점으로 금진, 사천해변과 함께 사계절 활용가능한 서핑명소지로 발돋움해 서핑을 물론 수상레저 스포츠 저변확대 및 관광활성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9 강릉 주문진 서핑페스티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