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꾸미기]noname0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천혜의 자연과 아름다운 역사문화예술의 향기가 살아있는 강원도 강릉 경포호수 하늘그네터에서 경포 비치비어페스티벌 조직위원회 / 강릉수제맥주협회가 주최 / 주관하는 경포 비치비어 페스티벌과 함께 제1회 하늘그네 코리아 챔피언십이 2019713일 오후 3시 개최한다.


와바다다()백년후에도 천년후에도 와! 바다다~~~ 라고 하게 하자라는 회사의 목표와 안전하고 즐거운 명품을 지속 나눔하자라는 경영이념 아래 아이들과 가족들이 바다에서 신나게 놀고 먹고 자고 느끼는 대한민국 최초의 명품 놀이터를 만들고 이것을 지속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와바다다는 18개의 특허실용신안을 포함한 90여개의 IP재산을 보유해 2017년 강원도 글로벌IP기업에 선정됐으며 2018년 한국발명진흥회 IP경영 우수상을 수상한 연구개발 전문회사이며, 한국관광공사 관광벤쳐기업 인증(2015) 1기 기업으로 많은 지원을 받으며 수출을 모색하고 있다.


그동안 국내 최초로 투명카누를 어촌마을(삼척 장호)에 보급해 대박이 나게 하고, 국내 최초로 어촌마을(강릉 소돌)집라인설치, 국내 최초로 해수절임배추축제를 어촌마을(강릉 경포사근진)에 진행, 통통통체험버스를 어촌마을(강릉 영진)에 개발 공급하는 등 어촌마을을 놀이터로 만들기 위해서 15년째 고군분투해 왔다.


최근에 어촌의 해수욕장과 방파제에 설치해 사람들에게 이색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어촌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5년간 연구개발한 하늘그네를 런칭했다.


하늘그네는 대한민국의 전통그네에 안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 ICT융복합 신개념 레저스포츠다.

와바다다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와바다다가 개발한 `하늘그네`를 타고 360° 회전을 겨루는 대회다.


`하늘그네`는 세계 최초로 정보통신기술(ICT)을 융합한 360° 회전 익스트림 그네로 다중 안전장치를 통해 몸 전체를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어린이부터 노약자까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레저 스포츠다.

최단 시간내 360° 회전 성공을 기준으로 순위를 매긴다.


선착순 100명까지만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는 http://www.healswing.com 에서 온라인 신청을 할 수 있다.


안명모 와바다다() 이사는 시원한 경포 비치비어페스티벌과 하늘그네 코리아챔피언십이 뜨거운 여름에 강릉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시원함을 전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와바다다, 제1회 하늘그네 코리아챔피언십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