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원주문화재단.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원주문화재단이 운영중인 원주생활문화센터가 2019722일부터 921일까지 2019 예술텃밭 손으로 그리는 11취미전() 문화클래스를 운영한다.


문화 클래스는 취미활동의 활성화와 생활속 문화활동의 대중화를 위해 즐겁고 가치있는 취미를 찾는 이들에게 보다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펜화, 민화, 아크릴 분야의 다양한 클래스로 진행하며 각 클래스 별로 주 1회 이상, 8회로 진행한다.


특히 아크릴화클래스에서 전문적인 아크릴화의 다양한 유형과 기법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진행하며 민화는 전통을 바탕으로 해학적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 해석해 작품을 그려보는 시간으로 진행한다.


펜화는 대상을 펜을 통해 다양한 선으로 표현하고 그림에 감정을 담아보는 시간으로 꾸민다.


이번 문화클래스를 통해 탄생한 작품들은 생활문화센터 전시실에 전시할 예정으로 문화클래스는 입문자들도 쉽고 밀도 높은 구성의 그림으로 완성작품을 가능케 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진행한다.


이번 문화클래스는 관심있는 원주시민 누구나 1인당 1개의 클래스만 참여 가능하며, 참가신청자는 클래스별로 선착순 10, 30명을 모집한다.


마감은 719일까지이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원주생활문화센터(033-731-5311)로 문의하면 된다.


이지혜 원주문화재단 시민문화팀 담당자는 문화클래스는 입문자들도 쉽게 미술 작업에 접근이 가능할 뿐 만 아니라 궁극적으로 클래스 종료후에도 프로그램 참가자들이 지속가능한 예술의 일련의 섬세한 과정을 체험하고 탐구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생활문화센터, 2019년 문화클래스 참가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