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꾸미기]111111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 철원군(철원군수 이현종) 두루웰숲속문화촌이 2019628일부터 두루웰 자연휴양림을 개장한다


두루웰 자연휴양림은 산림체험 및 산림휴양공간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철원군 갈말읍 지경리 산5번지에 위치해 총 15동으로 1일 최대 100명이 수용 가능한 휴양시설이다.


특히 자연휴양림은 개별 숙박동으로 나눠져 있고 두루웰숲속문화촌의 에코어드벤처, 목재문화체험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많은 이용객들이 모일 것으로 예상한다.


두루웰 자연휴양림을 방문한 김모씨는 자연속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조성된 휴양림을 보니 개장후 시설 이용이 기대된다도심속 지친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곳이라고 전했다.


또 두루웰 자연휴양림 개장에 따른 산림휴양 통합플랫폼(숲나들e) 홈페이지는 지난 610일 오픈해 예약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김지한 철원군청 녹색성장과 담당자는 두루웰 자연휴양림은 매주 수요일을 기준으로 6주간의 시설예약이 가능하며 이용요금의 30%를 철원사랑상품권으로 환급해 줘 지역경제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두루웰 숲속문화촌은 매주 화요일 휴장하며 자세한 사항은 숲나들이e(www.foresttrip.go.kr) 혹은 관리사무소(033-450-5198)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철원군 두루웰 자연휴양림 개장 및 홈페이지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