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원주문화재단.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원주시와 제36사단이 주최하고 ()원주문화재단이 주관하는 2019원주다이내믹댄싱카니발이 세계적인 축제로 나아가기 위한 시동에 나섰다


원주다이내믹댄싱카니발은 일상적 소재인 길, 사람, 소통의 슬로건을 담아 시민과 소통하는 지상최대, 최장의 퍼레이드형 경연 퍼포먼스축제로 93()부터 98()까지 원주따뚜공연장과 원일로, 문화의거리 등 원주일대에서 개최한다.


대학부신설, 전 군대 확대, 다이내믹부문 인원 40명 변경

원주다이내믹댄싱카니발이 좀 더 새롭게 다가온다.


대학부 신설로 문화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더 나아가 지역축제를 넘어 다양한 문화예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군과 함께하는 댄싱카니발은 군이 갖고 있는 특수성, 단결성, 협동성이 시민들과 함께 어우러지고 군 문화예술의 확장성을 위해 전국 군으로 확대한다.


또 댄싱카니발 참여 인프라확산과 다양한 참여의 기회를 확대코자 참가자격의 변경으로 더욱 치열하고 화려한 경연이 예상된다.


퍼레이드 경연, 어떻게 참여할까?

2019원주다이내믹댄싱카니발을 함께 꾸려갈 열정있는 퍼레이드 참가팀을 모집한다.


무용, 창작안무, 무술, 마칭밴드, 방송댄스 등 퍼레이드 가능한 퍼포먼스로 거리와 무대에서 춤을 출 수 있는 전 세계 모든 사람이 신청 가능하다.


참가구분은 다이내믹팀과 스페셜팀으로 나눠진다.


다이내믹팀은 40명 이상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스페셜팀은 읍면동/실버 아동/청소년 군부대 대학부로 나눠지며, 30명 이상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 대학부는 20명이상 참여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오는 628()까지로 해외팀의 경우 다이내믹팀 30명 이상 누구나, 스페셜팀 20명 이상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모집기간에 상관없이 경연팀을 상시 모집한다.


댄싱카니발 퍼레이드 경연에 신청한 모든 참가팀들은 거리퍼레이드(원일로) 예선 경연과 따뚜공연장 초대형 특설무대(120m) 예선경연으로 원주시민의 뜨거운 박수와 함성을 받는다.


아울러 총 2회의 예선을 걸쳐 SPECIAL BEST 15, FINAL BEST 15개 팀으로 마지막 날을 화려하게 장식해 영예의 대상 수상 참가팀을 꼽는다.


자세한 사항은 축제사무국(033-763-9401~02)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9원주다이내믹댄싱카니발, 9월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