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꾸미기]서울캠페인-강릉시의회.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시의회(의장 최선근) 의원들이 20194월 옥계면 산불로 인한 화마의 쓰라린 상처가 하루 빨리 치료되고 지역경기 활성화를 위해 강릉관광 홍보에 발 벗고 나섰다.


최선근 의장을 비롯한 전체의원들과 의회사무국 직원들은 59일 서울역 광장 일원에서 수도권 시민들을 상대로 피미강릉’, ‘미세먼지 없는 청정강릉홍보 캠페인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날 현장에 강릉그린실버악단의 거리 공연이 함께했으며 시의원들이 어깨띠를 착용하고 지나가는 시민들에게 홍보리플렛과 관광기념품을 배부했다.


강릉시의회 의원들은 산불피해 복구에 그동안 많은 도움의 손길을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하며 솔향, 바다향, 커피향이 물씬 풍기는 강릉에서 즐거운 여행을 하시면 또 다른 자원봉사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며 강릉방문을 호소했다.


특히, 강릉선 KTX 출발역-종착역이 서울역으로 일원화되고 요금 할인행사로 강릉방문이 더욱 편리해 졌음을 강조하고, 미세먼지 없는 청정 강릉을 적극 홍보해 관심을 모았다.


최선근 의장은 예전의 상태로 회복되기까지 아직 갈 길이 멀지만 시민들과 슬기롭고 현명하게 대처해 나갈 방안을 함께 고심하고 여러 대책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극복할 수 있도록 다 같이 힘과 지혜를 모으자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시의회, 2019년 강릉관광 홍보캠페인 적극 전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