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noname0111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우체국은 어린이날(5.5), 어버이날(5.8), 스승의 날(5.15)에 이어 부부의 날(5.21)까지 각종 기념일이 몰려 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들과 함께하면 좋을 다양한 우체국 이벤트를 진행한다.


# 우체국쇼핑 상품 최대 30% 할인

우체국쇼핑은 전국 3,500여개 우체국에서 9,800여개 특산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농어민에게 판로개척의 기회, 소비자에게 품질좋은 특산품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공공쇼핑몰로 전국 우체국, 우체국 쇼핑몰(mall.epost.kr), 모바일 앱 및 우체국 콜센터(1588-1300)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우체국쇼핑이 520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대전을 열고 과일, 정육 등 2,200여개 특산물과 꽃배달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구매고객 40명에게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사과즙, 우체국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우체국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사랑의 댓글을 작성한 모든 고객은 꽃배달 4천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카네이션 꽃바구니와 장미 꽃다발을 원하는 사람에게 전해준다.


추억의 뽑기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은 3만원 상당의 우체국 모바일 상품권, 아이스크림 모바일 상품권, 꽃배달 전용 4천원 할인쿠폰 등에서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다양한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모바일앱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앱 전용 쿠폰을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하고, 가까운 우체국에 비치된 가정의 달 리플렛의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3,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전국 팔도 전용관에서 각 기관과 지자체 추천상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우체국 체크카드로 구입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0% 포인트와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우체국멤버십 제휴카드 사용 시 10%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 우체국Visa 체크카드와 떠나는 봄나들이

우체국체크카드가 5월말까지 우체국Visa 체크카드와 떠나는 봄나들이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경품 증정과 할인혜택을 준다.


어디서나 Visa, 하이브리드 여행Visa, 포미Visa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5천원 이상 사용한 고객 4천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 우체국쇼핑 상품권을 선물한다.


또 우체국Visa 체크카드로 해외에서 2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중 215명에게 차량용 및 가정용 공기청정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일본 벚꽃여행 고객은 돈키호테 등 6개 일본 가맹점에서 우체국Visa 체크카드로 결제시 최대 8%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혜택 사용방법은 비자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체국,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 우체국예금 고객센터(1588-1900, 1599-1900)에서 확인하면 된다.


# 우체국보험 가정의달 기념일 릴레이 이벤트

우정사업본부 페이스북을 방문해 기념일별 우체국 보험상품에 댓글과 좋아요를 참여하면 경품을 준다.


특히 5월 가정의달 기념일에 맞는 보험 상품을 추천하고 기념일 당일 댓글과 좋아요를 작성한 고객에게 기념일별 100명씩 총 6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우체국쇼핑상품권을 증정하는 ‘5월 내내 쏟아진다.


우체국보험 가정의 달 릴레이 이벤트5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610일 개별안내 및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6월까지 상품을 지급한다.


강성주 우정사업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통해 우정사업 매출 증가도 기대된다앞으로도 우수하고 다양한 우정서비스를 선보여 국민과 함께 하는 우체국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체국, 2019년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