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병무청-태극문양.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영동병무지청(지청장 김종원)이 병역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병역이 자랑스러운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한 공정병역 손수제작물(UCC) 공모전을 실시한다.


손수제작물(UCC, User Created Contents)은 사용자가 직접 제작한 영상, 사진 등의 저작물을 말한다.


올해가 최초인 공정병역 손수제작물(UCC) 공모전은 공정한 병역, 나라사랑 등 주제로 2019329일부터 5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초중고 학생부와 일반부로 나뉘며, 1인 이상 3인 이하로 참여가 가능하다.


영상장르는 제한이 없고, 영상길이는 30~3분 이하이면 된다.


참여방법은 공모전 누리집(www.mma9090.com)을 통해 신청하며, 관련 문의는 해당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심사는 병무청 유튜브(www.youtube.com/user/MMA15889090)를 통해 게재된 후 심사위원 평가 등으로 입상여부를 결정한다.


심사결과는 공모전 누리집을 통해 7월 발표한다.


수상자에게 대상인 국방부장관상과 병무청장상 등과 함께 소정의 상금을 지급한다.


김종원 강원영동병무지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전 국민이 공정한 병역이행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되고, 병역이 자랑스러운 사회분위기가 정착되기를 기대한다, “초중고 학생 및 일반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부모님과 학교 관계자, 광고창작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병무청, 제1회 공정병역 손수제작물 공모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