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삼척시.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삼척시가 201945일까지 장미축제 기간동안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및 체험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삼척장미축제 부스운영 참가자를 모집한다.


삼척시는 5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오십천변에 조성한 천만송이 장미공원에서 진행하는 ‘2019 삼척장미축제준비에 들어갔으며, 축제특성과 어울리는 부스 30(3m×3m)을 운영한다.


참가자격은 공공기관, 법인 및 단체, 관내 사업자 등으로 특산물(기념품) 판매부스를 비롯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독창적인 체험참여프로그램부스, 장미관련 DIY 체험부스 등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지닌 유무료 부스운영자를 환영한다.


부스운영 참가비용은 무료이며, 신청희망자는 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신청서 등 필요서류를 갖춰 삼척시청 본관 1층 관광정책과로 직접 방문 또는 이메일(dada82@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삼척시는 장미축제의 특수성을 고려해 축제와의 연관성 및 필요성, 콘텐츠의 중복성 등에 따라 참가자를 선정하고 부스 구성규모를 조정한다.


조인성 삼척시청 관광정책과장은 우리지역의 대표축제인 삼척장미축제를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로 발전시켜 많은 관광객을 유치할 뿐 만 아니라 우수명품축제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9삼척장미축제 부스운영 참가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