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강원도 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20181020일 토요일부터 114일 일요일까지 16일간, 강원도내 18개 시군 전역에서 여름철 휴가여행에 집중된 국내관광 수요를 사계절로 분산시키고 새로운 여행수요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가을 여행주간을 시행한다.


여행이 있어 특별한 보통날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개최하는 이번 가을여행주간 기간중 관광지, 박물관, 공연전시시설 등 총 50개소를 무료 또는 최대 50%까지 할인받아 입장할 수 있고, 체험장 4개소의 체험비를 최대 30%까지 특별 할인받을 수 있다.


또 호텔, 콘도 등 숙박업소와 음식점 등 32개 업소에서도 10%부터 50%까지 할인을 실시한다.


이와함께 여행주간 기간중 원주시, 강릉시, 동해시에서 주요관광지를 배경으로 모바일 스탬프 투어인생샷이벤트를, 삼척시에서 가을여행을 테마로 한 해시태그 이벤트’, 화천군에서 시티투어등 총 8개의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함께 대한민국 온천대축제’, ‘산소길 걷기축제’, ‘DMZ 펀치볼 시래기축제, 평화바람길 걷기행사20개의 크고 작은 축제와 행사를 도내 곳곳에서 개최해 강원도를 방문하는 여행객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내안에 江秋(내 맘에 강원도의 가을을 담다!)’라는 주제로, 매력적인 여행지 홍보와 강원관광 활성화를 위한가을 여행주간 강원도 대표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바쁜 일상을 벗어나 마음과 생각과 몸을 비우는 시간을 전통문화체험 템플스테이에서 힐링할 수 있는 숲속 하룻밤’, 연인가족 등과 함께 보고, 듣고, 걷고 체험할 수 있는 그녀가 아는 그 동네’, 지역의 유명한 먹거리를 찾아 나만의 인생 맛집 버킷 리스트를 만들 수 있는 시그니처 푸드버킷등 총 3개의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강원도청 관광정책팀장과 국내마케팅팀장은 도는 해당기간 관광객 유치를 위해 시군 및 할인 협력업체와 협력해 홈페이지, SNS 등을 활용, 여행주간 특별이벤트와 할인 인센티브를 알리고, 주요 관광지, 기차역·터미널 등 인구유동지역 등에 현수막과 포스터를 게첨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8강원도 가을 여행주간 시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