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강릉시 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시청소년문화의집(이하 문화의집)2022년 여름 방학을 맞아 청소년의 건전한 취미, 확실한 진로 그리고 자기 계발에 집중할 수 있는 여름방학특강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특강은 7월부터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투명 카누체험을 시작으로 바닷길을 따라 국립해양과학관 견학과 전문선생님과 함께 바다에 대한 지식을 탐구하고 해양 쓰레기의 심각성을 확인할 전시회 관람 등 특별한 현장체험학습을 마련한다.

 

특히 상반기에 이어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많은 인라인스케이트와 바이올린, 플루트, 음악 줄넘기 등 다양한 강좌를 여름에도 계속 만날 수 있다.

 

또 방학 동안 진로에 대한 방향을 설정하는 데 있어 도움을 줄 어쿠스틱 기타 교실, 바다요가와 필라테스, 드론 교실, 스마트폰 영상 교실, 뷰티 메이크업, 나의 베이커리 등 새로운 특강들도 기다리고 있다.

 

모집은 72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6일 수요일 오후 6시까지 강릉시청소년수련시설포털-강릉시청소년문화의집 접속 후 통합예약 시스템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릉시청소년문화의집(033-640-4956)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필 강릉시청 여성청소년가족과장은 기억에 남을 여름 방학을 만들기 위해 특색 있는 12개의 특강을 들으며 자기 삶에 뜻 깊은 변화를 줄 수 있길 바라며, 가족과 함께 체험학습을 통해 추억과 교훈을 얻을 수 있는 휴식의 시간이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시청소년문화의집, 여름방학특강 참가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