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강원지방우정청.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지방우정청(청장 오기호)2022년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지난 620일부터 Visa사와 함께 우체국 체크카드 이벤트를 815일까지 추진한다.

 

 우체국 Visa 체크카드 4(어디서나, 포미, 하이브리드 여행, 하나로전자카드) 대상으로 신규발급 여름휴가 간편결제 해외결제 등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체국 Visa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 후 2만원 사용 시 1,000명 고객에게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추첨해 제공한다.

 

또 카드 결제액이 누적 10만원 이상인 고객은 100만원권 국민관광상품권을 비롯 여행용 캐리어, 신세계상품권, 주유상품권 등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카드를 소지한 고객이 5PAY(삼성페이, 페이북, 쿠팡로켓페이, 구글간편결제, 네이버페이)1개 이상을 등록 후 3만원 이상 결제 시 200명을 추첨해 요기요 쿠폰을 지급하고, 해외결제(직구포함) 30만 원 이상 사용한 100명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한다.

 

특히 VISA 카드 중 가장 혜택이 다양한 체크카드 상품인 포미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으며 코로나 19로 달라진 소비결제 패턴인 비대면 소비를 위해 간편결제, 배달앱 사용 시 최대 10%의 캐시백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GS25, CU 편의점 및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 등 국내 가맹점에서 카드결제 시 10% 캐시백을 월 최대 2만원까지, 통신료 건당 5만 원 이상 자동납부시 3천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아울러 올해 7월부터 공공발주 50억 원 이상, 민간발주 100억 원 이상 건설현장이 전자카드 사용 의무 대상이 됨에 따라, 건설근로자공제회와 정기적인 합동 방문 등을 통해 건설근로자를 대상으로 전자카드 발급 및 제도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우체국 체크카드 가입은 강원도 내 우체국 전 영업점,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 및 스마트뱅킹을 통해 발급 가능하며, 체크카드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원도내 우체국이나 우체국예금 고객센터(1588-1900, 1599-19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선 강원지방우정청 예금영업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휴가를 마음껏 즐기지 못했던 고객에게 여름휴가 선물을 드리고자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으며, 금융 소외계층이 없도록 국가기관으로서의 공적역할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체국 체크카드 여름휴가 이벤트 추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