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사진자료)220524 강원제대군인지원센터, 사회적기업 '농장에서 집으로'와 일자리창출 업무협약 체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국가보훈처 강원제대군인지원센터(센터장 조애경, 이하 강원센터’)2022524() 원주시에 소재한 사회적기업 ‘()농장에서 집으로와 일자리창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강원센터 조애경 센터장과 ‘()농장에서 집으로최재호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대군인에 대한 적극적인 채용노력, 구인-구직행사 참여와 같은 상호교류 확대 등 중장기복무 제대군인의 취업관련 협력 사항을 포함했다.

 

또 협약 체결 후 강원센터는 인재 추천 및 교육을 통해 기업에게 필요한 인재를, 구직활동 중인 제대군인에게 희망하는 일자리를 제공한다.

 

지난 2019년 설립, 유통 플랫폼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농장에서 집으로는 포장용기 재활용과 포장 최소화, 유통구조 개선, 농촌 연계 제품 개발 등 지역 농촌과 협력한 다양한 상생구조와 가치창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울러 재작년에 신 활력플러스 사업에 선정되는 등 꾸준한 기업 활동을 해 나가고 있다.

 

강원센터 조애경 센터장은 이번 협약 체결로 제대군인들에게 원하는 일자리를 제공하는데 한발 더 다가섰다.”앞으로도 많은 기업들이 제대군인들의 사회복귀에 관심을 가져주면 좋겠고, 제대군인지원센터도 제대군인들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대군인 채용을 희망하는 기업은 제대군인지원센터(1666-9279)로 문의하면 우수한 인재를 추천 받을 수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제대군인지원센터-‘(주)농장에서 집으로’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