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문태호 캐릭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문태호 강원도교육감 후보가 캠프이름을 '다정다감 호감캠프'로 확정하는 등 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문 후보는 20223월초 캠프 조직 인선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가면서 선거캠프 이름을 문태호강원도교육감을 따 다정다감_호감캠프로 확정하고 캐릭터도 완성했다.

 

문 후보는 “‘호감이라는 말에는 학생-교사-학부모들이 공감하는 강원교육을 만들겠다는 의미가 내포돼 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문 후보는 강원교육 새로고침똑소리나는 호감교육감을 주 슬로건으로 정하고, ‘문태호, 강원교육 감 잡았어를 타이틀로 매주 1회씩 주요 공약 10개를 소개한다는 계획속에 지난 33일에 첫 공약으로 수포자(수학포기자) 없는 강원교육을 발표한 데 이어 이번 주에 모두가 미소짓는 학교돌봄에 대한 정책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문 후보는 호감이 간다라는 타이틀로 강원도 곳곳을 누비며 정책관련 현장이나 거리에서 만난 도민들의 목소리를 잘 듣고 강원교육에 대한 청사진을 다듬어 나가기로 했다.

 

이와더불어 문 후보는 일부 예비후보들이 선거 초반부터 편 가르기식 선거운동을 전개하는 데 대해 우려를 표명했다.

 

문 후보는 민병희 교육감 12년의 강원교육에 대해, 어떤 후보는 일방적으로 이념교육이라고 매도하며 색깔론으로 선거를 이끌어가려는 의도를 내비치는가 하면, 현 민병희 교육감 12년의 한계와 오류에 책임을 통감해야 할 후보는 아무런 반성과 성찰도 없이 세대교체를 내세워 교육관계자와 도민들의 고개를 갸웃거리게 만들고 있다며 쓴 소리를 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문태호 강원도교육감 후보 ‘다정 다감 호감 캠프’ 확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