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꾸미기]KakaoTalk_20220303_13250336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이광재 국회의원이 국민의 힘 윤석열 대선후보와 국민의 당 안철수 후보의 단일화 발표에 대해 국민들은 납득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주장했다.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미래경제위원장을 맡고 있는 이광재 의원은 202233일 오전 10시 삼척시청에서 개최한 동해안 수소기업도시조성 구상 발표에 앞서 가진 차담회에서 윤석열 후보와 안철수 후보 단일화 견해를 묻는 기자질문에 대해 “(어제 열린 대선토론회에서) 윤 후보가 대선후에도 특검을 받자는 이재명 후보의 질문에 수회에 걸쳐 회피하는 것을 보고 이상하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안 후보 지지율이 당초 13~14%에서 지금은 6~7%로 낮아진 것은 상당부분 윤 후보가 흡수한 것으로 본다.”윤 후보는 무능후보이고 윤 지지자는 1년 안에 손가락을 자를 것이라고 말해 온 안 후보의 야밤단일화는 국민 누구도 납득하기 어려울 것으로 본다고 비판했다.

 

특히 국힘은 특검 거부자가 범인이라고 (주장) 했으나 이재명 후보의 특검요구에 (윤 후보) 본인 주장 부분을 회피하는 것은 이해할 수 없다더불어민주당은 국민과 단일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윤석열-안철수 양 후보는 33일 오전 8시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공정과 상식, 통합과 미래로 가는 단일화 공동선언문'을 발표했다.(사진 왼쪽부터 김양호 삼척시장, 이광재 국회의원, 한호연 더불어민주당 동삼태정 지역위원장)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광재 의원, 윤-안 후보 단일화 국민납득 어려울 것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