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8.12 18:39 |
손흥민, 투미와 함께 데이즈드 3월호 화보 공개
2022/03/01 19:03 입력
트위터로 기사전송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독창성과 기술력 혁신 투미와 진취적 태도 손흥민 만남

[꾸미기]1_손흥민.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20223월호를 통해 손흥민과 투미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런던을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손흥민은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 제품을 착용했는데, 혁신을 만들어가는 그의 평소 행보와 시너지가 발휘해 그림같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손흥민이 착용한 투미의 알파 브라보 컬렉션 로지스틱스 백팩, 플래툰 슬링 백, 리에종 토트 백은 밀리터리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입체적인 실루엣과 기능적 요소를 믹스 매치해 완성된 것으로, 손흥민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환상적인 케미를 연출했다.

 

이외에도 손흥민은 투미만의 특별한 독창성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겸비한 알파 브라보 컬렉션 내비게이션 백팩, 메이슨 더플 백을 완벽하게 소화해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손흥민은 데이즈드와 인터뷰에서 화보촬영 중 가장 눈길을 끈 알파 브라보 컬렉션 제품에 관한 소개도 들려줬다.

 

손흥민은 이번 촬영을 통해 여러 스타일의 투미 가방을 접했어요. 각각 나름의 개성과 매력이 있어 한 가지만 꼽기는 어려운데, 굳이 꼽자면 아마 첫 촬영 콘셉트인 스트리트 컷에 든 토트백이요. 보기에도 멋지지만 실제 착용했을 때 더 멋스러워 기억에 남아요. 또 촬영 내내 저와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한 블랙 백 팩도 가벼우면서 디자인도 심플해 맘에 들었어요. 생각해보니 모든 제품이 눈길을 사로잡았네요.”라고 말했다.

 

30대를 맞이한 손흥민은 이날 인터뷰에서 이제껏 걸어온 자신의 스토리를 진솔하게 들려줬다.

 

뒤돌아볼 새 없이 하고자 하는 것을 열심히 즐기다 보니 여기까지 온 것 같아요. 무모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정말 아무것도 바라지 않았어요. 공을 찰 기회만 있다면 저는 어디라도 갔을 테니까. 생각해보면 그런 저를 믿고 응원해준 가족에게 정말 감사해요. 그 힘이 단단한 지금의 저를 만들어준 가장 큰 원동력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이제 보여줘야죠. 그 힘으로 제가 무엇을 더 할 수 있는지.(웃음) 저는 항상 내일이 더 기대돼요.”

 

이어 팬들을 소중하게 여기는 손흥민은 모든 팬들께 감사한 마음이 가슴속에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요. 누군가를 걱정하고 응원하는 것은 절대 쉽고 당연한 일이 아니잖아요라고 전했다.

 

한편 손흥민과 투미가 함께한 화보 컷은 데이즈드’ 3월호와 홈페이지 (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wtimes@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kwtimes@hanmail.net
강원타임즈(www.kwtimes.co.kr) - copyright ⓒ 강원타임즈.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회사명 : 강원타임즈 ㅣ발행/ 편집인 : 김장회 ㅣ전화번호 (033)533-0359 ㅣ등록번호 : 강원도 아 00056 ㅣ 등록일자 : 2009.10.05.
    ㅣ 등록발행일 : 2009.10.05.   우) 25713 강원도 동해시 해안로635-5
    E-mail : kwtimes@hanmail.net , 기사제보 및 광고문의 : 010-2389-45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장회
    강원타임즈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해 무단 전재 .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c) kw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강원타임즈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