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220121 보도자료(김동욱 강원지방병무청장, 강원도원주의료원 정책현장 방문).jpe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지방병무청(청장 김동욱)2022121일 원주시에 있는 강원도원주의료원을 방문해 병원장과 환담하고 사회복무요원들과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강원도원주의료원은 지역거점 공공병원으로서 강원도민과 원주시민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으며 특히 감염병 전담병원을 운영하는 등 코로나19 감염병 위기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곳으로 현재 총 7명의 사회복무요원들이 복무중인 복무기관이다.

 

이번 원주의료원 방문은 코로나19 감염 위험이 장기간 이어지고 있는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감염병 치료현장의 최 일선에서 묵묵히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들을 격려하고 의료법과 방역지침의 철저한 준수를 강조하기 위해 이뤄졌다.

 

김동욱 강원지방병무청장은 권태형 원주의료원장과의 환담자리에서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애쓰고 있는 병원 직원들의 노력에 감사를 표하며 복무 중인 사회복무요원의 사기진작 및 근무여건 개선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당부했다.

 

최미영 강원지방병무청 사회복무과장은 앞으로도 강원지방병무청은 복무기관과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해 사회복무요원이 지역사회의 훌륭한 일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동욱 강원지방병무청장, 원주의료원 정책현장 방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