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언론보도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소영)20211213일 자원봉사자-후원자 송년 감사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올 한해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상황에도 불구하고 지역내 소외 계층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온 봉사자-후원자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코로나 확산 예방을 위해 대규모 행사 대신 최소한의 인원만 참여해 진행했다.

5명에게 표창장과 감사패를 진달했으며 우수자원봉사자 15명에게 3만원 상당의 교통카드를 전달했다.

 

 

특히, 이날 수상자중 사공옥분 어르신은 노인 일자리 환경지킴이 사업 참여자로 월 27만원의 월급중 매달 1만원을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3년째 나눔을 실천해 타인의 본보기로 감사패를 받았다.

 

사공옥복 어르신은 한 달에 만원씩 작지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 건강하게 일할 수 있고, 좋은 동료들을 만날 수 있고, 즐겁게 일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나도 넉넉하진 않지만,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눈다. 홀로 이 추운 겨울을 버텨내고 이는 이웃들을 위해 써주세요. 앞으로도 작지만 꾸준하게 실천해 보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소영 관장은 코로나로 인해 후원도 봉사도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참여해 주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이번 행사를 통해 복지관과 동행해 주시는 소중한 분들 덕분에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사각지대 없이 어르신 돌봄에 최선을 다할 수 있었다. ‘함께한 우리, 함께 할 우리행사 슬로건처럼, 앞으로도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축하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함께한 우리, 함께할 우리라는 슬로건으로, 감사한 분을 직접 찾아가는 시상식을 마련했으며 수상자 이외에도 정기적인 봉사자와 후원자를 대상으로 선물 꾸러미를 전달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달한다.

 

아울러 1215일 춘천시장상 표창과 보건복지부 장관상 표창을 진행한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