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송혜교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윈터 에디션을 통해 20211112일 첫 방영되는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주연 배우, 송혜교의 커버스토리 화보를 공개했다.

 

강산은 변해도 미모만큼은 변치 않은 배우 송혜교는 패션 업계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관전 포인트를 설명했다.

 

배우로서, ‘패션세계와 결코 동떨어져 있지 않잖아요. 근데 이렇게 실제로 옷을 디자인하는 회사에서 이뤄지는 일을 간접적으로 체험하면서 조금 놀랐어요. 정말 치열하고 정신없는, 11초가 중요한 그야말로 전쟁터라는 걸 알게 됐죠. 아마 시청자분들도 우리가 사 입는 옷이 세상에 나오기까지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흥미롭게 지켜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의 마지막 드라마 남자친구이후 또 한 번의 멜로를 선택한 송혜교는 어떤 신념을 말했다.

 

“40대의 송혜교가 하는 멜로는 30대의 그것과 다를 거야, 라는 저에 대한 기대 또는 자기 주문(웃음)이 있었죠. 누군가는 또 멜로를 하냐고 지적했지만, 드라마를 이렇게 끝내놓고 보니 후회는 없어요. 누가 뭐라든, 제 인생의 이 시점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선택하길 정말 잘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한편 숙명처럼 표현하는 배우 송혜교에게도 세월과 함께한 변화는 있었다.

 

이를테면 장면 안에서 제가 표현해야 하는 슬픔의 단계가 1부터 5까지라고 가정해 볼게요. 예전엔 1단계에서만 슬픔을 감지했다면 나이가 들고 경험이 쌓이니 이제는 4단계의 감정이 제 마음을 흔드는 거죠. 어릴 땐 좀 체 모르던 슬픔이나 아픔이 시간이 지나고 선명하게 느끼는 감정이 된 거예요

 

배우 송혜교와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윈터 에디션과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송혜교, ‘데이즈드’ 윈터 에디션 커버스토리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