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평창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021225()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빵-데이(Day)를 운영한다.

 

이번에 운영하는 빵-데이는 파리바게트 평창점 이계현 대표의 제안으로 1일 운영권과 수익금 전액을 평창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일임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읍내 주민을 위해 사용해 달라는 기부취지에 맞춰 225일 하루 운영한다.

 

특히 파리바게트 평창점 이계현 대표는 행사장소와 빵, 커피를 기부하고 평창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이 조를 편성해 판매할 예정이며, 수익금 전체는 평창읍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한다.

 

아울러 이날 카드결제가 불가하며 현금 또는 지정된 계좌 입금으로만 빵과 커피 구입이 가능하다.

 

 

지영우 평창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많은 분들이 오셔서 빵도 구입하시고 나눔 문화에 동참해 마음도 빵빵한 하루가 되시기 바란다.”앞으로도 이러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용배 평창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은 공공과 민간이 연계해 함께 고민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가는 모습에 행복을 느낀다.”어려운 평창읍 주민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창군 평창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빵-데이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