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정선군여성단체협의회.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정선군(군수 최승준)2020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이 가득 담긴 맛있는 김장김치를 나눠 주며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정선을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정선군은 매년 정선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손정자)에서 주관하고 강원랜드복지재단에서 후원하는 행복김장 나누기 행사를 추진해 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으로 추진한다.


특히 올해 행복김장 나누기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 870가구를 선정하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완제품 김치를 구입해 800가구는 10kg1123일부터 25일까지 택배로 배달 완료했다.


70가구는 12개의 여성단체의 각 회장들이 직접 배송을 완료했다.


정선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2009년부터 매년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김장김치 나누기를 실시하고 있으며, 청소년 및 어르신들을 위해 장학금 전달, 밑반찬 지원과 돌봄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지역이 어려운 저소득 계층을 위해 매년 사랑나눔 김치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정선군여선단체협의회 회원여러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위기극복은 물론 어려운 이웃들과 삶의 희망을 함께 나누는 건강하고 행복한 정선을 만들어 가는데 많은 성원과 동참을 당부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선군, 2020년 어려운 이웃 행복김장나누기 추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