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두산 큐벡스 후원 전달식★.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두산 큐벡스(대표자 문희종, 박종열)20201126일 김장철을 맞이 지역내 저소득 취약계층 이웃을 위해 김치 5kg, 250상자(500만원 상당)를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에 전달했다.


두산 큐벡스는 두산그룹 계열사로, 춘천에서 골프장 라데나 골프클럽과 라데나 콘도미니엄을 운영하는 레저 전문기업으로 지역과 함께 상생하고자, 임직원들은 매해 겨울마다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연탄후원과 더불어 직접 연탄 배달 봉사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아울러 두산 큐벡스는 2018년부터 매년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의 김장 행사에 동참하고 있다.


장복순 춘천 강남동장은 두산 큐벡스는 춘천의 대표기업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적극적인 사회 공헌활동으로 귀감이 되고 있다.”이러한 기업들이 지역사회와 상생하려는 노력에 우리 동도 많은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박란이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전달받은 김치를 저소득 홀몸 어르신 250명에게 지원할 예정이라며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힘써주는 두산큐벡스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보내주신 소중한 손길이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이날 전달식을 진행한 김광식 주임은 올해는 작년과 다르게 코로나19 바이러스로 김장에 대한 부담감이 커지고 있다.”특히, 소외된 이웃들의 부담은 더욱 크게 체감될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다. 오늘 우리의 지원을 통해 이웃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어 기쁘고,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고광준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과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지역사회 저소득 독거어르신들 550명에게 김장김치 2,100kg, 650만원 상당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두산 큐벡스,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김장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