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동해지방해양경찰청 명예홍보대사 위촉식.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지방해양경찰청(청장 김영모)20201014일 개그우먼 김지민을 동해지방해양경찰 명예홍보대사로 임명했다.


해양경찰은 바다에서 수행하는 다양한 업무를 국민들에게 친근하게 소개하고 수상레저 안전수칙, 구명조끼 입기 캠페인 등을 재미있게 전달해 해양사고를 줄이기 위해 홍보대사 위촉을 추진했다.


고향이 동해인 개그우먼 김지민은 KTX 동해시 낭만여행 홍보캠페인, 동해시 청소년 희망드림콘서트, 강원도 동해안 수산물대전 등 동해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에 참여했다.


또 동해안 산불 이후 이재민에게 1천만원을 기탁하고 동료들과 함께 제작한 산불예방 홍보영상을 동해소방서에 기탁하는 등 동해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 왔다.


이에따라 김지민은 해양경찰 경위로 위촉됐으며 이후 코로나19 방역을 철저하게 마친 경비함정에 방문해 해상치안현장에 대해 더욱 깊게 이해하는 시간을 가진 뒤 해양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아울러 김지민은 앞으로 3년간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해양안전, 해양환경 보전 등 다양한 공익활동에 기여한다.


김영모 동해지방해양경찰청장은 우리청 홍보대사에 적임자라고 판단해 명예홍보대사를 의뢰했는데 흔쾌히 수락해 줘서 감사하다김지민님의 선한 영향력으로 국민들 모두가 깨끗하고 안전한 바다만들기에 동참해 주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명예홍보대사 김지민 경위는 내가 사랑하는 동해에서 홍보대사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했고, 바다안전을 지키기 위해 고생하는 해양경찰을 위해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자 망설임없이 동참하기로 했다.”국민 여러분들 스스로도 안전을 지키기 위해 바다에서의 안전수칙을 꼭 준수해 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해경청, ‘개그우먼 김지민’ 명예홍보대사 위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