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꾸미기]김다현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트로트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작곡가 EuReKa(유레카)MBN 보이스트롯 선()을 차지한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양과 함께 2020년 상반기에 발표한 경사났네에 이어 다시한번 의기투합해 신곡 꽃 처녀를 최근 대중들에게 공개했다.


공개되자마자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신곡 꽃 처녀는 작곡가 유레카가 오로지 김다현 양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으로 다현양만의 깜찍한 모습을 담은 국악이 가미된 트로트 댄스곡이다.


특히 꽃처녀는 어머니, 아버지, 언니, 오빠 모두에게 인사드린다는 내용의 밝은 곡으로 바람결에 꽃잎이 휘날리듯이 살랑살랑 팔랑팔랑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인사드린다는 내용을 담고 있고, 늘 곁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과 산으로 바다로 어디든 떠나고 싶은 김다현 양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마음을 담았다.


이번 신곡 꽃 처녀는 최근 SBS ‘트롯신이 떴다’, JTBC 등에 출연하며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신예 혜진이와 숙행 가시리배진아 거기 잠깐’, 김양 공부해라및 각종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하며 트로트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유레카가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김다현'양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더욱더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김다현 양은 최근 MBN 초대형 트로트 프로젝트 보이스트롯에서 선()을 차지하며 대중들에게 새로운 스타 탄생을 알렸다.(사진제공 = EuReKa Entertainment)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신곡 ‘꽃 처녀’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