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꾸미기]사진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2020922일 오후 2시 한국주택금융공사 강원서부지사(지사장 오택균)로부터 온누리상품권 5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는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식료품, 생필품 등을 구입 하는데 귀하게 사용할 예정이다.


박란이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이웃의 발길이 끊겨 지역사회 사각지대 어르신들의 어둠이 더욱 짙어졌다.”닷새간의 추석 연휴 기간을 쓸쓸히 버텨내야 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물품을 구입하고자 계획하고 있었는데, 한국주택금융공사 강원서부지사의 후원으로 더 다양하고 질 좋은 물품을 어르신께 전달 드릴 수 있게 됐다이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다.


오택균 한국주택금융공사 강원서부지사장은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을 통해 8년 동안 전해온 지역사회 어르신을 향한 작은 나눔이 매번 어르신들께 잘 전달되는 것을 보며 지속적으로 나눔활동을 이어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어르신들이 이번 추석에도 우리가 건낸 사랑의 손길을 잘 전달 받아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박현숙 춘천남부노인복지관 홍보담당은 한국주택금융공사 강원서부지사는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을 통해 2013년부터 지금까지 8년 동안 920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전달하고 있으며 명절에도 매번 지역사회 어르신을 위한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특히 이번에 지역경제를 살릴 수 있는 강원지역 고유의 상품권인 온누리상품권을 후원하며 지역사회의 안정과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주택금융공사 강원서부지사, 온누리상품권 50만원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