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IMG_202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20191122일 복지관 1층 강당에서 평생교육사업 작품전시회 및 발표회 청춘예찬을 진행했다.


이번 발표회는 본관에서 동아리 활동하고 있는 VIVA청춘 시니어치어리딩과 평생교육프로그램 가곡반의 식전공연으로 시작했으며 우수강사 및 모범 어르신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지난 1년간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 운영한 프로그램을 대표해 태권체조 초중급외 19개의 팀이 발표회에 참가했다.


또 한지공예를 비롯한 13개의 반에서 다양한 작품들을 전시해 볼거리를 더했다.


이와함께 이번 발표회는 청춘을 주제로 한 영화제의 컨셉으로 어르신들의 청춘을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포토존을 운영했다.


행사를 주관한 박란이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프로그램을 수강하고 있는 1,300명의 어르신들의 열정을 응원하고자 이번 작품 전시회 및 발표회를 개최했으며, 지난 1년간 배운 내용을 마음껏 뽐내는 의미있는 자리로, 우리 어르신들의 열정과 젊음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소중한 자리를 함께 해주심에 감사드린다.”, “다가오는 2020년에도 더욱 행복하고 빛나는 한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행사소감을 말했다.


이하늘 춘천남부노인복지관 홍보담당은 우리 복지관은 사회참여증진과 관계 증진의 기회를 제공하고, 어르신의 삶의 질을 향상과 의미있는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60여개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평생교육 프로그램은 1월과 7월에 진행하며 만 60세 이상 춘천시민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남부노인복지관, 평생교육사업 작품전시회-발표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