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강원도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도(경제진흥국장 박광용)()강원테크노파크(원장 김성인)20211026()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대강당에서 강원형 벤처펀드 2차 권역별 투자설명회 및 기업 IR을 통한 실질적인 투자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지난 91일 춘천 스카이컨벤션에서 3개 펀드 256억원 규모의 강원형 벤처펀드 결성 투자협약 및 설명회를 개최한데 이은 후속 조치로 도내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 40여개사가 현장 참여 및 줌을 이용해 온라인으로 참여한다.

 

또 강원형 벤처펀드 3개 펀드운용사(청년창업펀드 1, 중소벤처펀드 1-2)는 도내 벤처창업기업들에게 투자방향, 투자대상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실시하고, 도내 기업 10개사는 투자유치를 위한 IR 발표를 한다.

 

이와함께 IR발표 및 현장에 참여한 40여개 벤처창업 기업들은 펀드 운용사와의 11 심층 투자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투자유치를 위한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강원형 벤처펀드가 시행 초기인 만큼, 사업을 대외적으로 알리고 보다 많은 도내 기업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할 계획으로 11월중 3차 투자설명회를 강릉권에서 개최한다.

 

박광용 강원도청 경제진흥국장은 강원형 벤처펀드의 성공운영을 통해 강원도 벤처 창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도내 벤처기업이 경쟁우위를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 관리하겠다.”라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형 벤처펀드 본격 운영, 권역별 투자설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