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강원도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도동해안산불방지센터(소장 최임수)2021년 산불에 대한 위험성과 산불예방의 중요성 홍보를 위한 제2회 산불조심 어린이 그림그리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기간은 816()~915() 31일간이며, 강원도에 재학중인 초등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주제는 산불의 위험성, 산불에 대한 생생한 경험, 산불로 인해 고생하는 분 등 산불과 관련된 자유로운 소재로 응모방법은 강원도청 홈페이지-도정마당-공고/고시-강원도동해안산불방지센터 홈페이지-센터소식-알림마당란의 붙임파일을 참고해 필요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우편 또는 현장 접수(2021. 9 15.() 18:00까지 접수)하면 된다.

 

응모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원도 공고문 또는 강원도동해안산불방지센터 알림마당을 참고하거나, 강원도동해안산불방지센터 통합지원실(033-649-8520)로 문의하면 된다.

 

아울러 2020년 강원도 동해안 6개시군(강릉, 동해, 삼척, 속초, 고성, 양양) 지역에 재학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개최한 바 있으며, 금년 18개 시군으로 확대 개최한다.

 

최임수 강원도동해안산불방지센터 소장은 어린이들이 산불에 대한 위험성과 산불예방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해 산불재난으로부터 안전한 산 좋은 강원도 동해안 실현을 위해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학생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도동해안산불방지센터, 산불조심 어린이그림그리기 공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