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꾸미기]noname0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문화재단이 래퍼 타이거JK의 신곡 호심술(Love Peace)’ 뮤직비디오가 2021729일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필굿뮤직에 따르면 타이거JK729일 새 싱글 '호심술(Love Peace)'을 공개했다.

 

20205월 발표한 심의에 걸리는 사랑노래' 이후 약 12개월 만에 공개된 신곡이다.

 

필굿뮤직은 “‘호심술'은 동양인들을 향한 일부 삐뚤어진 편견에 대한 분노의 메시지, 혹은 자신을 더욱 사랑하자는 희망의 곡이라면서 "여기에 미국의 시민운동가 말콤 엑스, 이순신 등 위인의 명언을 오마주해 곡의 의미를 더 했다고 설명했다.

 

영상 속 타이거JK가 뗏목을 타고 등장하는 장소는 강원도 영월군의 선암마을로 마을 앞에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우리 땅, 한반도를 꼭 빼닮은 절벽지역인 한반도지형이 자리잡고 있다.

 

이외에도 영월군은 육지속 작은 섬 청령포와 고씨동굴, 붉은메밀꽃밭 등 수도권에선 찾아보기 힘든 천연자연이 살아 숨 쉬는 모습으로 영상제작진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강원영상위원회는 20173월 출범 이래, 제작진의 원활한 도내 촬영을 위한 행정적 지원 및 로케이션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매년 60여개(201962작품, 202066작품) 작품의 영상물을 도내에 유치하고 있다.

 

아울러 다양한 도민문화향유사업과 영상물 제작지원사업들을 통해 강원영상문화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타이거JK 신곡 뮤직비디오, 영월군 선암마을 촬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