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2.28 19:32 |
인제군마케팅센터, 우수상품 브랜딩사업 신제품 출시
2021/01/21 10:42 입력
트위터로 기사전송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설명절 겨냥 인제 황태껍질부각...폭발적 인기 주문량 증가"


[꾸미기]황태껍질부각(빠태리) 생산모습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인제군마케팅센터가 20211월말경 설 명절을 겨냥한 농특산물 가공 신제품을 본격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콜라겐의 황태자라 불리는황태껍질 부각(빠태리)’과 타임지에서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귀리로 만든 귀리쉐이크(오트풀)’로 전국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공략에 나선다.

 

인제군마케팅센터는 대형 유통채널 MD, 마케팅, 언론사, 부자재 등 전문가 12명의 평가를 거쳐 최종 2개 업체의 제품을 선정했으며 분야별 전문가를 투입해 시장분석, 상품기획, 상품디자인, 마케팅, 판로지원 등 일련의 과정을 거쳐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과 같은 오픈마켓은 물론 우체국쇼핑, NS몰 등 7개 온라인 유통채널에 입점한다.

 

또 입점 후 설 명절을 겨냥해 오픈마켓 키워드 광고, 핫딜, SNS광고 등 매출증진을 위한 유통 채널별 홍보와 판촉 활동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인제 황태껍질부각인 빠태리는 최근 전국 지상파 방송에서 유명 연예인이 맛있게 부각을 먹는 모습이 2회에 걸쳐 방영되면서 황태껍질부각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지며 주문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현재 제품 제조원인 기린면 진동리에 위치한 나물캐는 곰 협동조합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밀려드는 주문량을 소화하기 위해 마을주민들이 제품 생산을 위해 활발히 운영중에 있다.

 

이와함께 황태껍질부각의 기존 상품은 대용량(200g)이었으나,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30g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량을 줄이고 오리지널, 매운맛, 갈릭버터 등 3가지 맛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판매한다.

 

임선미 인제군마케팅센터 담당은 계획적인 제조, 마케팅, 유통 물류 등 인제를 대표할 수 있는 상품의 로고를 디자인하거나 이름을 짓거나 광고하는 등의 모든 행위인 브랜딩 과정을 사업화해 인제의 농특산물을 대외적으로 알리고 이를 통한 지역 일자리 창출은 물론 기업 매출증대 등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MD는 상품을 소비자에게 많이 팔수 있도록 기획, 영업하는 과정에 있는 사람과 빠태리는 빠삭빠삭 고소한 황태부각 인제 진동리에서 만들었다네!’ 이며 오트풀은 귀리(오트)로 채우다!’를 말한다.

 

kwtimes@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kwtimes@hanmail.net
강원타임즈(www.kwtimes.co.kr) - copyright ⓒ 강원타임즈.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화제의 포토

화제의 포토더보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회사명 : 강원타임즈 ㅣ발행인:김영회ㅣ 편집인 : 김장회 ㅣ전화번호 (033)533-0359 ㅣ등록번호 : 강원도 아 00056 ㅣ 등록일자 : 2009.10.05.
    ㅣ 등록발행일 : 2009.10.05.   우) 25713 강원도 동해시 해안로635-5, 103동 1402호(발한동,동해발한석미모닝파크) 
    E-mail : kwtimes@hanmail.net , 기사제보 및 광고문의 : 010-2389-45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장회
    강원타임즈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해 무단 전재 .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c) kw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강원타임즈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