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강릉관광개발공사.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관광개발공사(사장 최상현)가 주민주도형 조직인 DMO 사업일환으로 코로나19로 인한 관광환경 변화 등 새로운 관광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관광사업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비대면(언택트) 관광상품 개발, 관광지 연계형 투어코스발굴 등 강릉의 역사, 문화, 체험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관광콘텐츠와 관광자원을 홍보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대상으로 한다.


공고기간은 1217일부터 1230일까지로 강릉관광발전에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개인()은 전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심사는 독창성, 효과성, 지속성 등을 평가해 5개 내외의 수상작을 선정한다.


수상자에게 대상(1) 400만원, 금상(1) 250만원, 은상(1) 150만원, 동상(2)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응모방법은 글로컬 관광플랫폼 강릉DMO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은 신청서를 작성한 뒤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릉 DMO 사무국(033-642-8870)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상현 강릉관광개발공사 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코로나 19로 침체된 강릉의 관광환경을 개선하고, 새롭고 창의적인 관광트렌드에 대한 아이디어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채택된 우수아이디어를 관광사업에 접목해 강릉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 DMO 관광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