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한국농식품유통공사.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도환동해본부(본부장 엄명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조규선), ()강원수산인총연합회(회장 이중남)2020123()부터 6()까지 4일간 경기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수원메가쇼 2020에 강원도 수산식품관을 운영한다.

이번 수산식품관은 강원도 7개 시군 10개사가 참여하는 통합관으로 운영하며 황태, 명태식해, 젓갈 등 강원도의 우수 수산식품을 선보인다.


이번 메가쇼는 전체적으로 250여개 기업의 400개 부스 규모로 참여할 예정이며 전시장 현장뿐 만 아니라 온라인 디렉토리 바이어북, 모바일 컨텐츠(e-book) 등을 통해 바이어-제품정보를 함께 제공한다.


또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지침에 따라 41명 씩 제한 입장하며 마스크와 비닐장갑 착용의무화, 전시품 수시 소독, 시식 공간 한정 운영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열린다.


조규선 aT 강원지역본부장은 우리 강원도 지역의 우수수산물을 활용해 수산식품을 생산하는 중소업체가 홍보부족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이번 강원도 수산식품관 특판전을 통해 도내 우수 수산식품을 널리 알리고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업체의 새로운 판로개척의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aT 강원지역본부, 수원메가쇼 참가 강원도 우수 수산식품 홍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