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5. 사랑의 쌀 전달식.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행사로 사랑섬김을 실천하고 있는 순복음춘천교회(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담임 이수형 목사)2020년 추수감사절 기념 사랑의 쌀 전달행사를 지난 1115(주일) 12시 순복음춘천교회 본당에서 진행했다.


순복음춘천교회는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지켜주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드리고 받은 복을 지역과 나누기 위해 추수감사절 사랑의 쌀 나누기 운동을 진행했다.


이에 올해는 성도들의 사랑을 담아 모은 쌀 20kg 1,000포중 500포를 춘천시에 전달했다.


춘천시는 사랑의 쌀을 25개 읍면동에 배부해 주변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눈다.


또 나머지 500포는 지역교회, 선교단체, 복지기관,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눴다.


이수형 담임목사는 추수감사절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해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고 지역을 섬길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하다.”지역을 위해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사랑의 쌀 전달식에 참석한 이재수 춘천시장은 지역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섬겨주시는 이수형 목사님과 순복음춘천교회 성도님들에게 감사드린다.”따뜻한 사랑을 담아 사랑의 쌀을 나누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순복음춘천교회는 지역사회를 사랑과 나눔으로 섬기며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를 전파하고자 사랑행복축제, 택시데이, 사랑의 무료 진료, 문화예술축제, 혜민사랑의 집, 지역행사 및 군경, 하나원 섬김, 사랑행복축제 수익금 전달, 지역주민 체육대회 섬김, 춘천시 불우한 이웃 섬김, 복지관 섬김, 세대공감 나눔릴레이 캠페인 섬김, 환경정화 캠페인 등을 펼치고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순복음춘천교회, 이웃을 위한 사랑의 쌀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