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온앤오프 효진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202011월호를 통해 온앤오프(ONF) 멤버 효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One Sheer Night of Hyojin’ 이라는 테마 아래 역동적인 에너지부터 고요한 시간속 흐르는 차분한 시크함까지 효진이 다채로운 매력이 드러났다.


이번 화보에서 효진은 ‘One Sheer Night of Hyojin'이란 콘셉트로 어둠 속에서 나오는 역동적인 에너지부터 고요한 시간속 흐르는 차분한 시크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또 효진은 한층 깊어진 차가운 눈빛과 소년미가 더해진 치명적인 카리스마로 패션모델 못지않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인터뷰에서 효진은 2년 전 데이즈드와의 첫 만남에 관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밤을 주제로 한 일상 속 모습부터 성공적으로 마친 로드 투 킹덤을 준비했던 과정들에 대해 진솔하게 털어놨다.


효진은 지난 2017‘ON/OFF'로 데뷔한 보이 그룹 온앤오프의 리더로서 온앤오프는 매 앨범 발매 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아이돌 명곡 맛집'이란 수식어를 얻으며 뜨거운 인기를 끌어왔다.

특히 로드 투 킹덤에서 뛰어난 실력과 퍼포먼스로 최종 2위를 거머쥐며 팬덤과 대중을 사로잡으며 두각을 드러냈다.


이와함께 지난 8월 미니 5집 앨범 '스핀오프(SPIN OFF)'를 발매, 데뷔 후 첫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대세 아이돌로 성장했다.


효진과 함께한 더 많은 이야기와 화보는 데이즈드 11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온앤오프 효진, 매거진 ‘데이즈드’ 화보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