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포스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이보더 더 좋은 출연진은 다시 보기 힘들 것이다


이순재, 신구, 권유리, 박소담 등 역대급 출연진들이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연극을 들고 속초에서 최고의 연기를 선보이고자 한다.


속초시 (시장 김철수)20201030일과 31, 2일간 총 3회에 걸쳐 속초문화예술회관에서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속초시가 공모를 통해 지난 3월 유치해 국비 80%를 지원받아 시민들에게 선보인다.


고집불통 할배와 상큼발랄 대학생의 특별한 우정을 그리는 연극 앙리 할아버지와 나70대 츤데래 독거노인, 20대 청춘, 40대 부부가 등장해 세대간의 갈등과 소통을 통해 따뜻한 위로와 격려, 그리고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는 휴먼드라마이다.


특히 타 연극에서 볼 수 없는 최고의 캐스팅에 재미있고 공감 넘치는 캐릭터로 전 세대가 웃으며 공감할 수 있어 관람 후 나 자신과 가족관계를 되돌아보게 하는 공연으로 기억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이번 공연은 1030일 저녁 730분과 31일 오후 130, 5시로 총 2일간 3회가 열리는데, 더블캐스팅으로 진행해 30일 저녁 고집불통 할배 앙리역은 신구, 상큼발랄 대학생은 영화 기생충으로 핫한 박소담이 출연하고, 31일 이순재와 권유리가 출연한다.


이밖에도 조달환, 유담연(유지수), 김대령, 김은희가 함께 출연해 극에 활기를 불어 넣는다.


전재호 속초시청 문화체육과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인해 공연장이 재개 되면서 이렇게 멋진 출연진과 작품을 속초시민들에게 선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다만, 이번 작품은 요일별 출연진이 다르고 중학생 이상 관람할 수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꼭 정보를 확인 후 예매하기 바라며, 코로나19로 가급적 타지 주민들께서는 관람을 자제해 달라고 밝혔다.


이대영 속초시청 문화예술회관담당은 “1020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1인당 최대 4장까지 예매 가능하며, 본 공연관람료는 코로나19 극복에 노력하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를 위해 특별히 5천원으로 책정했다.”우대 할인자는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자세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속초시 10월30일~31일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 공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