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속초해수욕장 대형조형물.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속초시가 20201015일 속초해수욕장 정문광장 해변에 사랑을 테마로 한 대형조형물을 설치했다.


이번에 설치한 작품은 파이프 조각가의 작품으로 사랑의 해변으로 형성된 속초해수욕장과 조화를 이루고 가족 및 연인들의 사랑의 장소와 어울리는 작품이다.


속초시는 사계절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는 속초해수욕장내 브랜드 이미지 향상 및 랜드마크 작품의 전시가 필요하다는 판단하에 작가와의 계약을 체결하고 5,195mm×3,200mm×6,000(H)mm 크기의 ‘Falling in Love(부제 : KISS)’ 제목의 작품을 설치했다.


아울러 작품은 보는 각도나 위치에 따라 다른 형상으로 보여 관람의 재미를 선사하며, 전시기간은 20201015일부터 20221014일까지 2년간으로 한다.


이명애 속초시청 관광과장은 속초해변은 연인들의 바다, 사랑의 해변으로 가는 길 등 사랑을 주제로 형성된 공간으로 기존에 설치된 해변 방파제의 사랑의 나무 조형물과 더불어 이번에 설치된 조형물을 통해 연인들 및 가족단위 등의 방문객을 대상으로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공간을 제공하고 사랑을 테마로 한 관광지로 조성해 많은 방문객들에게 사랑과 감동의 순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속초해수욕장, 사랑을 테마로 한 대형 조형물 설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