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IMG_798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한국동서발전() 동해바이오화력본부(본부장 박상준)20201016일 동해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지역농수산물 꾸러미 전달식을 시행했다.


이번 사업은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와 경기침체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해시 농어민의 소득증대와 함께 취약계층에게 작은 사랑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


특히 농수산물꾸러미는 동해시 지역농어촌에서 생산된 사과, 흑미, 황태채 등 5가지 5만원 상당의 농수산물로 구성했으며 관내 취약계층 200가구에 전달한다.


최용수 동해바이오화력본부 기획파트 차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농어민과 경제적으로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큰 위로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지원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영춘 동해바이오화력본부 기획파트 대리는 우리 회사는 지난 6월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직원 기부금을 활용해 관내 소상공인 반찬가게와 함께 행복너지 꾸러미를 제작해 소외계층 280가구에 전달했으며 9월에 지역김치생산업체와 함께 김치만들기 키트를 제작후 직원 100명이 참여한 김장김치행사를 시행해 독거노인가정 100가구에 사랑의 김치나눔을 진행하는 등 지역과 함께 상생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바이오화력본부, 2020년 지역농수산물꾸러미 전달 훈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