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인제군 신군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인제군평생학습센터가 2020년 새롭게 준비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내 성인, 어르신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강좌로 관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분야에 대해서 새롭게 배울 수 있는 학습의 장이 될 전망이다.


특히 인두로 나무를 태우면서 심신안정과 더불어 노년까지 이어질 수 있는 취미생활을 찾고 있는 군민이라면 우드버닝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요즘은 맛으로만 맛 집을 찾기보다는 눈 호강을 할 수 있는 카페와 식당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이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푸드코디네이터 디자인 푸드스타일링과 테이블세팅 기초를 익히고 다양한 파티에 따른 파티기획과 센터피스 등 식 공간 연출에 응용할 수 있는 과정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817일까지로 인제군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각 과정당 20명씩이다.


우드버닝교육은 95일부터 1024일까지 총 7회를 진행하고 푸드코디네이터 디자인은 91일부터 128일까지 총 15회를 진행한다.


수강신청은 인제군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lifelong.inje.go.kr)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교육비는 무료로 수강생들은 재료비 & 자격증취득 관련비용을 준비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제군청 자치행정담당관 교육협력부서(033-460-2022)로 문의하면 된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제군 2020년 평생교육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